‘면세보다 뜨는 편의점’...K-콘텐츠 앞세워 외국인 고객 사로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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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보다 뜨는 편의점’...K-콘텐츠 앞세워 외국인 고객 사로잡는다

최근 편의점 업계에서는 외국인 고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 강화와 함께 라면을 비롯한 K-푸드, K-POP 콘텐츠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모습이 나타난다.

이마트24는 외화 환전 서비스, 택스 리펀드 서비스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선불카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중이 높은 동대문에 패션·뷰티 매장을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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