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1분기 수출액 3배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1분기 수출액 3배 증가"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의 올해 1분기 수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세 배 늘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의 10%를 웃돈다"며 "전 세계에서 무당류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제로 브랜드 수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특히 중국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