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잔 돌파” 1초에 3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대체 뭐길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0만 잔 돌파” 1초에 3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대체 뭐길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지난달 5일 선보인 슈크림 음료 2종이 출시 2주 만에 200만 잔 판매를 넘어서며, 슈크림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봄 시즌 스테디셀러 ‘슈크림 라떼’와 함께 슈크림 라떼를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규 음료인 ‘슈크림 말차 라떼’를 추가하며, 슈크림의 달콤함은 물론 쌉싸름한 색다른 풍미의 슈크림 음료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슈크림 라떼의 판매 기간을 2주일 더 늘려서 이달 28일까지로 연장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