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신규 TV 광고 런칭 기념 대고객 경품 이벤트 시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캐피탈, 신규 TV 광고 런칭 기념 대고객 경품 이벤트 시행

KB캐피탈이 중고차 플랫폼 KB차차차가 정회원 딜러들이 엄선한 차량 ‘KB스타픽’을 소재로하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과 연계하여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KB차차차 앱에 로그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KB스타픽을 밝히는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정회원 딜러들이 엄선하여 추천한 차량인 KB차차차 KB스타픽 상품을 고객들에게 잘 알릴 수 있도록 신규 TV광고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KB캐피탈은 KB스타픽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량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