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에서 열리는 ‘2025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향기마케팅 사업과 영업 방식, 연간 수익, 성공적인 창업 사례 등을 1:1 맞춤형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향기 교육, 제품 및 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현장 실습 등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교육, 영업 지원, 동행 영업 등을 통해 성공적인 향기마케팅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1:1 밀착 지원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 측에 따르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향기마케팅 사업을 함께 할 예비 가맹점주를 모집한다.이번 박람회를 위해 선착순 10개 점포 한정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오픈 지원비 전액 면제와 함께 가맹비, 교육비를 할인하며 계약자 전원에게는 향기마케팅에 필요한 영업 물품을 무상 지원하여 초기 창업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