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티니핑 캐릭터들과 현대자동차 전용 차량 캐릭터가 등장하는 10분 분량의 스핀오프(파생작)를 제작할 예정이다.
티니핑 캐릭터들이 아이오닉5를 모델로 한 현대자동차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 대회에 도전하는 내용이다.
이번 협업은 성장과 교육에 초점을 맞춘 기존 현대자동차 유스 마케팅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성장 세대가 더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시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