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씨바이오, 中 의료시장 '핵심 공급자' 도약…글로벌 메디컬 '빅플레이어' 질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엘앤씨바이오, 中 의료시장 '핵심 공급자' 도약…글로벌 메디컬 '빅플레이어' 질주

엘앤씨바이오 관계자는 8일 "중국과 미국을 아우르는 글로벌 확장 전략을 추진 중"이라며 "아울러 재무구조 개선,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진출과 함께 국내 의료관광 수요 급증이라는 내수 모멘텀까지 더해지며 다방면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엘앤씨바이오는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중국 의료기기 시장에 선제적으로 안착했으며, 연 1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약 1조2000억 위안(약 240조원) 규모의 의료기기 시장에서 피부재생, 조직복원, 에스테틱 분야의 핵심 공급자로서 입지를 선점하게 됐다.

실제로 △핵심 제품의 중국 진입 허가 △미국 시장 직접 진출 준비 △전환사채(CB) 해소 △전략적 투자 유치 △글로벌 수출 기조 형성 △꾸준한 매출 증가 등 상장 바이오 기업으로서는 유례없이 빠른 다중 성과를 동시에 이뤄낸 상황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