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비츠, 국내외,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장하며 브랜드 입지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레비츠, 국내외,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장하며 브랜드 입지 강화

프레비츠(FREBITS)가 일본 판매 채널 확장 이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 입점하면서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한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과 뷰티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 리뷰를 콘텐츠화한 콘텐츠·커뮤니티 특화 플랫폼 ‘헤메코랩’ 온라인몰에 입점하였으며, 러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골드애플(GoldApple)’ 사우디 아라비아 온라인몰에도 입점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 K-뷰티 코너에서도 에어핏 선스틱 3종, 글루타치온 더블엑스 기미패치, 데일리 아쿠아 비건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