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 ‘성수’가 론칭 1년여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 개, 연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핫플’, ‘맛집’, ‘디저트’ 등 단어를 연상시키는 '성수'라는 상품명으로 고객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실제로 성수 시리즈 1020 매출 비중(52.1%)이 과반수를 넘어 잘파 세대 트렌드 공략에 성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컬쳐”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