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학생과 함께 최고의 고객 맞춤형 혜택 발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 U+, 대학생과 함께 최고의 고객 맞춤형 혜택 발굴

LG유플러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MZ세대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고객 맞춤형 혜택을 발굴하고 이를 실제 서비스에 반영해 만족도가 높은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형 멤버십 프로젝트 2기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MZ세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멤버십 혜택을 발굴하고 멤버십 혜택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하는 협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3개월 간 진행한 '참여형 멤버십 프로젝트 1기'를 통해 선보인 혜택이 Z세대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 올해 시작하는 2기 활동을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