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는 3월 한 달간 진행된 ‘미리 온(ON) 동행축제’에서 온ㆍ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1,319억 원의 직접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홍차추출물 베이스를 활용한 세안제품을 판매한 ‘㈜코앤토’는 SK스토아에서 진행한 실시간 소통판매(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하여 1시간 단독방송으로 매출 2천1백만 원을 달성했다.
완도맘영어조합법인의 이수화 대표는 “활전복 특성상 주로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를 했는데 이번 동행축제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통해 큰 매출이 났다.전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기회가 되어 신규고객도 많이 늘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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