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박람회 참여 잇따라…브랜드 영향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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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외식업계, 박람회 참여 잇따라…브랜드 영향력 강화

나들이 계절을 맞아 식품·외식업계의 박람회 참여가 활발해지고 있다.

시식 코너에서는 중화반점 콘셉트에 맞춰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콩국수, 짜장면, 물냉면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면사랑은 행사 기간 동안 참여한 협력사 및 고객사, 업계 관계자들 대상으로 스테디셀러 면·소스·고명 제품을 소개하고, B2B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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