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화 전략 통했다"…GS25 프리미엄 베이커리 '성수', 1년만에 누적 300만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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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화 전략 통했다"…GS25 프리미엄 베이커리 '성수', 1년만에 누적 300만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 '성수'가 론칭 1년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300만 개,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GS25는 편의점 베이커리에 대한 높아진 고객 눈높이에 맞춰 지난해 3월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 '성수'를 론칭했다.

고다슬 GS25 베이커리 MD는 "편의점에선 쉽게 만나보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베이커리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1년 만에 큰 성과를 거뒀다"면서 "올해는 제품 라인업을 집중 강화하며 확실한 입지를 구축하고, '성수'를 메가 시리즈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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