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도 ‘온라인’이 강세...하이마트·전자랜드 활로 찾기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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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도 ‘온라인’이 강세...하이마트·전자랜드 활로 찾기 나선다

롯데하이마트를 비롯한 주요 가전제품 양판점들은 체험형 매장 강화, 맞춤형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7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4년 연간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 따르면, 전체 유통업체 매출 가운데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3.3%포인트 증가한 50.6%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5년 2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 따르면, 오프라인 시장에서 가전·문화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0.9% 감소한 반면 온라인 시장의 가전·전자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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