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날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고객중심경영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 향상, 사회적 책임 이행 등 기업의 경영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최철홍 회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 중심 나눔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상부상조 정신을 계승하고, 다양한 공중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서 고객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