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첨단 산업 육성·52시간제 예외' 등 '7대 대선 비전'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민의힘, '첨단 산업 육성·52시간제 예외' 등 '7대 대선 비전' 발표

국민의힘이 '첨단 산업 육성', '52시간제 예외 적용' 등 제21대 대통령 선거 공약에 담길 비전을 발표했다.

김상훈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위기의 시기를 또 다른 기회로 바꾸기 위해 대한민국이 가능성 있는 나라, 희망 있는 국가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비전을 공약에 담고자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국민의힘이 발표한 대선 비전은 △첨단 산업 육성 등 경제 재도약을 위한 미래 지향적 혁신 국가 △주52시간제 예외 적용 등 일하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나라 △사회적 약자, 장애인 등이 보호받는 따뜻한 복지 국가 △저출생·고령화 문제와 기후 위기를 해결해가는 건강한 국가 △수도권과 지방이 함께 성장하는 균형 발전 국가 △청년이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나라 △사회적 재난과 범죄로부터 국민이 안전한 나라 등 7가지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