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 저격 대성공, 펩시콜라 넘어섰다..' 미국에서 코카콜라 다음으로 인기 많다는 탄산음료 브랜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MZ 세대 저격 대성공, 펩시콜라 넘어섰다..' 미국에서 코카콜라 다음으로 인기 많다는 탄산음료 브랜드

음료 업계 데이터 분석 전문지인 베버리지 다이제스트의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탄산음료 시장에서 코카콜라가 차지하고 있는 판매량은 19.2%로 1위이며, 닥터 페퍼와 펩시콜라의 판매량은 각각 8.3%였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펩시가 대표 음료인 펩시콜라의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닥터 페퍼는 1885년, 텍사스 와코에서 시작된 음료로, 코카콜라와 펩시보다 먼저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클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