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하노버 메세 2025’서 혁신 기술 및 파트너십 발표…AI 기반 산업 전환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지멘스 ‘하노버 메세 2025’서 혁신 기술 및 파트너십 발표…AI 기반 산업 전환 가속화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대표이사·사장 정하중)는 지멘스그룹이 3월 31일부터 4월 4일(현지 시간)까지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산업 기술 박람회 ‘2025 하노버 산업 박람회(하노버 메세, Hannover Messe)’에 참가해 산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속화하는 혁신 기술을 선보이고, 강력한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의 성공적인 협업 현황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어 롤랜드 부시 회장은 “지멘스는 산업 현장에 대한 전문성과 깊은 이해, 충분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지멘스의 역량과 AI를 결합함으로써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전시회 기간 동안 지멘스 부스에서는 250여 명의 산업 리더 및 기술 전문가들이 스테이지 프로그램 연사로 나서 150개에 달하는 주제에 대한 업계 인사이트를 공유했으며, 특히 다양한 산업 분야의 51개의 파트너사들이 지멘스와 협력해 성공으로 이끈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