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초대박! 공신력 최강 확인...“아스널, LEE 영입 작업 돌입”→완전 이적 포함 임대 유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초대박! 공신력 최강 확인...“아스널, LEE 영입 작업 돌입”→완전 이적 포함 임대 유력

글로벌 스포츠 매체 ‘디 애슬레틱’은 4일(이하 한국시간) “파리 생제르맹(PSG)이 완전 이적 옵션을 더한 임대 조건을 수락한다면 이번 여름 아스널은 이강인 영입을 위한 작업에 돌입할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당시에도 ‘디 애슬레틱’은 “이강인은 아스널이 노리는 선수다.루이스 엔리케 감독 아래 꾸준히 뛰고 있는 이강인은 새 도전을 원한다.PSG는 이강인을 매각하려는 의도가 없고 매우 높게 평가하는 중이다.아시아 시장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이강인을 PSG는 내주지 않을 것이다.판다고 하더라도 영입 이적료(2,200만 유로)의 2배를 원할 것이다.이강인은 아스널에게도 잘 알려진 선수이나 가격은 부담스럽다.PSG가 임대 후 완전 이적에 동의한다면 아스널도 움직일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PSG가 이강인의 완전 이적 옵션을 포함한 임대를 허용할 시 아스널은 곧바로 이강인 영입전을 착수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