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지난해 주류 시장 성장세가 둔화된 상황에서도 견조한 실적을 올렸다.
영업이익은 3661억원으로 전년 대비 55.9% 증가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지난해 제품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와 SKU를 출시했다”며 “경쟁이 심화한 맥주 업계에서 견조한 실적을 내기 위해 영업, 마케팅, 광고선전비 등 지출이 늘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