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과 가성비 담은 삼겹살 한 점, ‘88냉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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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과 가성비 담은 삼겹살 한 점, ‘88냉삼’

외식업에 도전장을 던지며 냉동 삼겹살을 선택했던 이유는 “80~90년대를 돌아보면 냉동 삼겹살이 유행이었다.저 역시도 어린 시절 아버지가 호일에 싸서 구워주시던 냉동 삼겹살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외식업 메뉴를 선택하는 과정에서도 손님의 일회성 방문보다 가성비 넘치는 먹거리를 맛있게 먹고 친구 혹은 가족과 다시 찾을 수 있는 매장과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다.결국 누구나 호불호 없이 자주 선택하며 부담 없는 메뉴가 정답이었다.게다가 과거의 추억과 감성을 더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냉동 삼겹살은 최선의 선택이었다.”.

소비자의 맛과 멋을 책임질 88냉삼만의 킬러 콘텐츠는 “88냉삼의 주력 메뉴는 냉동 삼겹살과 항정뽈살이다.

이처럼 외식업의 기본인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두 사람이 방문해도 3만 원 이내로 즐길 수 있는 합리적 가격과 ‘반갑다 친구야’ 등의 차별화된 이벤트도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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