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지방 여행 상품 확대로 지역 관광 활성화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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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룩, 지방 여행 상품 확대로 지역 관광 활성화 박차

▲ 클룩 지역 관광 활성화 성과 인포그래픽 글로벌 여행·레저 플랫폼 클룩(Klook)이 지방 여행 상품 확장과 유연한 입점 정책을 통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클룩에 따르면, 정부의 지방 관광 활성화 정책에 발맞춰 2023년부터 오프라인 관광 상품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한 결과, 지난해 지방 여행 상품 수가 전년 대비 535개(45%) 증가했고, 예약 건수는 60% 성장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클룩은 글로벌 OTA로서 지방 파트너사들에게 글로벌 시장 확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지역 관광 콘텐츠를 발굴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방 파트너사들과 협력하며 지역 관광 및 인바운드 여행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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