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압구정서 '새로도원' 팝업스토어…"브랜드·다이닝 체험 동시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음료, 압구정서 '새로도원' 팝업스토어…"브랜드·다이닝 체험 동시에"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는 새로가 만든 무릉도원 '새로도원'이라는 신비한 공간에서 '새로를 마시며 즐기는 풍류'를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 체험 콘텐츠에 다이닝 체험을 별도로 구성했다.

AI 포토부스를 통해 관람객이 직접 새로구미가 되어보는 도술의 방, 새로 굿즈와 인근 이벤트 업소의 제휴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주령구(酒令具) 게임 등의 체험 공간, 포석정을 모티브로 꾸민 테이블에서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와 콜라보한 떡갈비, 감태김밥 등 4종의 메뉴와 디저트 및 칵테일로 구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