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의 새 TV광고 ‘키링껍’ 편 선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이트진로, 진로의 새 TV광고 ‘키링껍’ 편 선봬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또한, 진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위해 ‘진로골드’ 광고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했다.

‘마음을 이어주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나레이션이 나오고 상쾌한 표정으로 두 사람이 진로를 함께 마시며 진로 광고는 마무리되고, 진로골드 광고가 이어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