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한국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NCT 마크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팀홀튼, 한국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NCT 마크 발탁

팀홀튼(Tim Hortons)이 아이돌 그룹 엔시티(NCT) 멤버 마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가 한국에서 앰버서더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앞으로 함께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캐나다 특유의 감성을 전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의 오랜 팬으로도 잘 알려진 그는 어릴 적 캐나다 현지에서부터 즐겨 찾았으며, 브랜드의 한국 공식 진출 당시 큰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