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000080)가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마음을 이어주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나레이션이 나오고 상쾌한 표정으로 두 사람이 진로를 함께 마시며 진로 광고는 마무리되고, 진로골드 광고가 이어진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진로 광고 캠페인은 인형 키링 형태로 표현한 두꺼비의 새로운 매력을 통해 원조 소주 진로의 초깔끔한 맛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진로는 항상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인만큼 지속적으로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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