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BI 변경은 단순한 보상 학습을 넘어, ‘AI기반 학습 습관 형성’이라는 ‘돈버는영어’의 서비스 철학을 명확히 소통하기 위해 진행됐다.
2022년 10월 출시된 ‘돈버는영어’는 회원수 1만 4천 명, 누적 보상 금액 45억 원을 돌파했다.
위버스브레인 마케팅전략실 이용주 부장은 "브랜드 리뉴얼의 핵심은 '지속적인 학습을 돕는 영어'라는 가치에 있다"며 "현금 보상은 학습 동기를 유지하기 위한 도구일 뿐, 궁극적으로는 학습 습관 형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성과를 이루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강조했다.이어 "이번 BI 개편을 통해 돈버는영어의 핵심 철학인 학습 습관 형성이 더욱 명확히 전달되고, 더 편안하고 친숙하게 영어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