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가 물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유통 공룡’ 쿠팡 추격에 나선다.
(사진=G마켓) ◇물류 강화 나선 이커머스 업계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자사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출시에 맞춰 배송 브랜드를 기존 ‘네이버 도착보장’에서 ‘네이버 배송’(N배송)으로 개편했다.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손잡은 이커머스, 쿠팡 대항마 될까 이 같은 이커머스 업체들의 물류 강화 움직임은 CJ대한통운이 연초 론칭한 ‘매일 오네’ 서비스가 한몫을 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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