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글로벌'…"K브랜드 앞세워 일본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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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더현대 글로벌'…"K브랜드 앞세워 일본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현대백화점의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이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올린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일본 도쿄에서 진행했던 K브랜드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반응을 토대로 올해는 행사의 규모를 대폭 확대하며 현지 시장 내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4일부터 6월 24일까지 3개월간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쇼핑몰 파르코 신사이바시점(4월4일~5월26일)과 다이마루백화점 신사이바시점(5월14일~5월27일) 및 우메다점(4월9일~6월24일) 등 총 3개 점포에서 21개 한국 브랜드를 소개하는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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