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앞두고 맥주 경쟁 '본격화'…"싹 바꿨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여름 성수기 앞두고 맥주 경쟁 '본격화'…"싹 바꿨다"

앞서 경쟁사인 하이트진로 역시 대표 맥주 브랜드인 테라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론칭 후 6년간 변동이 없었던 브랜드 모델도 배우 공유에서 지창욱으로 교체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초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레시피와 패키지를 바꿔 제품을 재정비했다.

통상 여름 성수기 시장은 맥주업계 1년 농사를 좌우하는 중요한 시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