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아이유 등 글로벌 스타들의 픽으로 화제를 모은 한국 대표 과자가 50년 만에 후속 시리즈 신제품을 깜짝 출시한다.
그 정체는 바로'바나나킥' 뒤를 이어 50년 만에 출시되는 신제품 '메론킥'이다.
최근 블랙핑크 제니와 배우 아이유가 잇따라 '바나나킥'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농심은 예상치 못한 깜짝 마케팅 효과를 누리게 됐고, 50년 만에 새로운 후속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