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지난 한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한 공공연·티켓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에도 국내 공연 및 여가 콘텐츠 시장의 대중화와 소비 확산이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놀유니버스의 '2024년 주요 지표 및 소비 트렌드'에 따르면, 공연·티켓 판매 건수 역시 전년 대비 10%, 2019년 대비 136%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뮤지컬, 콘서트, 연극 등 공연 장르는 예매 시점이 점점 앞당겨지는 반면, 스포츠, 전시/행사 등 여가 체험형 콘텐츠는 비교적 늦게 계획하는 경향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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