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참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하대,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참가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한 인하대 GTEP 사업단 소속 학생들이 수출 상담 지원, 홍보 등을 펼치고 있다./제공=인하대 인하대학교는 최근 청년 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이하 GTEP 사업단)이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해 국내 뷰티업체의 유럽 시장 수출 판로 개척을 지원했다고 2일 밝혔다.

인하대는 19년 연속 GTEP 사업에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무역 산업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웅희 인하대 GTEP 사업단장은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국내 뷰티업계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필수적인 마케팅 활동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수출 시장 개척의 최전방 마케팅 장소인 주요 전시회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면서 국내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무역 현장 감각을 길러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