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뉴욕페스티벌서 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2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상, 뉴욕페스티벌서 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2관왕

대상은 자사 브랜드 ‘종가’와 ‘청정원’이 ‘2025 제16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NYF K-NBA)’ 김치 부문과 식품공동브랜드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종가’와 ‘청정원’은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품질, 고객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 종합 1위로 선정됐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2년 연속 2관왕 수상으로 한층 더 강력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식품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식 트렌드까지 반영한 제품 개발로 대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