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상품 포장지에 광고를 삽입해 가격을 낮추는 '광고 스낵'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제조사 역시 광고비 수익과 함께 더 많은 상품 생산을 통한 추가 매출을 확보할 수 있으며, GS25는 상품의 가격 경쟁력을 높여 판매 촉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상품 출시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이번 광고 상품 모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