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의 미디어 계열사 티캐스트 이채널이 올해 상반기 방송 및 디지털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하며, 변화하는 시청 트렌드에 맞춘 제작 전략과 멀티플랫폼 운영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이채널은 시즌제 확대, 고유 지식재산(IP) 활용, 외부와의 협업을 통해 전통 방송과 디지털 채널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콘텐츠 운영 전략을 펼친다.
티캐스트 관계자는 "방송과 디지털 간 유기적인 연계, 그리고 고유 IP의 전략적 확장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제작부터 유통까지 통합된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해 지속 가능한 미디어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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