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6승’ 대니엘 강, 5월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 출전… 단체전 2연패 도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PGA 6승’ 대니엘 강, 5월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 출전… 단체전 2연패 도전

재미교포 대니엘 강(미국)이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 단체전 2연패에 도전한다.

골프 사우디가 주최하는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은 새로운 이름뿐 아니라 한층 강화된 단체전 구성 방식과 증액된 총상금을 바탕으로 대회 준비에 한창이다.

올해 2년 연속 출전해 타이틀 방어에 나서는 미국프로골프(LPGA) 메이저 대회 우승자 출신이자 통산 6승을 올린 대니엘 강은 “단체전은 함께 경험을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고, 또 함께 축하할 수 있어 정말 좋아한다.올해도 세계 최고의 기량을 지닌 선수들과 함께 경기하면서 다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세계 여성 골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출전 선수들에게 단체전과 개인전 양쪽에서 뛸 기회를 만들어주는 골프 사우디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