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는 오는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25서울모빌리티쇼’에서 부분변경으로 돌아온 BMW의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 ‘BMW 뉴 i4 M50 x드라이브 그란 쿠페’와 ‘BMW 뉴 iX M70 x드라이브’, 미니만의 경쾌한 매력을 극대화한 ‘더 뉴 미니 쿠퍼 컨버터블’ 및 ‘더 뉴 미니 JCW’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BMW 모토라드의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뉴 S 1000 RR을 비롯해 총 13가지 모델을 전시한다.
BMW그룹코리아는 탁월한 역동성과 우수한 친환경성을 겸비한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과 최상의 운전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포츠 모델 등 다양한 차종을 선보이며 BMW와 미니, BMW모토라드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과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BMW의 순수전기 세단 라인업을 대표하는 뉴 i5 x드라이브40 및 i7 x드ㅏ이브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 SAC 뉴 iX2 e드라이브20, BMW M 하이 퍼포먼스 세단 최초로 전기화 기술을 도입한 뉴 M5 퍼스트 에디션 등을 통해 고도의 전기화 기술과 고유한 주행 감성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줄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