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물류 DX 파트너 콜로세움, 아시아 물류 분야 성장률 Top 5 입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글로벌 물류 DX 파트너 콜로세움, 아시아 물류 분야 성장률 Top 5 입성

글로벌 물류 DX 파트너 콜로세움코퍼레이션(대표 박진수, 이하 콜로세움)이 2025년 3월 18일, 영국의 권위 있는 비즈니스 매체인 파이낸셜타임스(Financial Times)가 발표한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5’(High-Growth Companies Asia-Pacific 2025)에서 물류 분야 5위, 전체 500개 기업 중 50위를 차지한 사실을 밝혔다.

박진수 콜로세움 대표는 “콜로세움은 온디맨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커머스, B2B, 화물주선, 식자재, 글로벌 물류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우리는 항상 신성장동력을 확보하여 고객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적, 질적 성장을 모두 이뤄내며, 안정성 높은 서비스를 통해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콜로세움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물류 시장의 혁신과 글로벌 확장을 지속하며, K-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물류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