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비를 300% 가까이 줄이면서도 신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을 지속해 온 바디프랜드가 지난해 매출 및 영업이익 모두 동반 상승하는 결과를 자아냈다.
바디프랜드의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 대비 상승한 가운데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동반 성장했다.
최근 4년 전 대비 바디프랜드의 연구개발비는 지난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각각 883억원, 458억원, 167억원, 226억원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