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8일 첫 방송되는MBC에브리원‘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위대한 가이드2’첫 여행 메이트로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이 출연을 확정,최근 르완다로 여행을 다녀왔다.두 번째 아르헨티나 편에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이 함께 한다.
이런 가운데‘위대한 가이드2’제작진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봤다.왜 여행 메이트로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X이무진을 섭외했는지,제작진이 생각하는‘위대한 가이드2’관전포인트는 무엇인지.
마지막으로 우탁우PD는‘위대한 가이드2’관전포인트에 대해“‘위대한 가이드’라는 제목만 믿고 출연하기로 한 여행자들이 대뜸 가이드 없는 상황에 놓이면서 벌어지는 극 리얼리티와 이들이 어떻게 혼돈의 상황을 해결해 나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또 프리랜서가 된 후 심사숙고 끝에 첫 프로그램으로 합류 결정한 김대호의 그 전과는 차원이 다른 텐션의 낯선 모습을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