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유로머니·글로벌 파이낸스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글로벌 최우수 혁신 PB은행'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나은행, 유로머니·글로벌 파이낸스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글로벌 최우수 혁신 PB은행' 수상

하나은행은 세계적인 금융 전문지 '유로머니(Euromoney)지(誌)'가 선정하는 PB 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2025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과 미국 글로벌 금융‧경제지인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지'가 선정하는 '2025 글로벌 최우수 혁신 PB은행'(Most Innovative Private Bank in the World)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하나은행은 지난 19일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지'의 'World's Best Private Bank Awards 2025'에서 '글로벌 최우수 혁신 PB은행' 상을 거머쥐며 10년 연속 수상의 쾌거도 이뤄냈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올해는 하나은행이 PB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한 지 30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자산관리 30년 역사의 주인공은 항상 하나은행과 거래해주신 손님이라 생각한다"며, "자산관리 명가(名家) 은행으로서 손님께 진정성 있고 차별화된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