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콘텐츠가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요즘, 뭘 봐야 할지 모를 때 다들 있죠? ‘김지혜의 별튜브’가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별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람이 만의 유행어도 생겼는데, 냉동실에 음식을 넣으면서 ‘잘자요’하고 스위트하게 말하는 거다.
30일 기준 ‘아람이’ 숏폼 인기 순서대로 콘텐츠들을 살펴보면 ‘서브스턴스 메이크업 튜토리얼’(조회수 2687만 회), ‘직접 만든 한국 전통혼례 새색시 화장’(736만 회), ‘100% 중국 화장품 사서 중국메이크업 4탄’(607만 회), ‘인도 신부 메이크업’(596만 회)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