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에 따라 롯데카드는 서울 방문 외국인 관광객 대상의 관광 콘텐츠에 자사 여행 서비스를 접목할 예정이다.
우리카드도 지난해 선보인 여행 특화 서비스 '우리원(WON)트래블' 서비스에 외국인 고객을 위한 국내 여행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간편결제사와 점유율 경쟁을 벌이고 있는 카드사 입장에서 외국인 고객은 시장 점유율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