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bhc 신메뉴 '콰삭킹' 눅눅하지 않아 배달도 거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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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bhc 신메뉴 '콰삭킹' 눅눅하지 않아 배달도 거뜬

bhc가 지난달 27일 출시한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

bhc 관계자는 "동남아시아는 습한 기후와 긴 배달 시간으로 후라이드 치킨이 눅눅해지는 경우가 한국보다 훨씬 더 많다"며 "이 때문에 해외에서도 콰삭킹에 대한 수요가 높다"고 설명했다.

bhc의 브랜드 슬로건 'Tasty, Crispy, Juicy'에 맞게 오는 7월에도 테이스티(Tasty) 콘셉트의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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