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여성 맞춤형 유산균 '엘레나' 연 매출 300억원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한양행, 여성 맞춤형 유산균 '엘레나' 연 매출 300억원 돌파

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브랜드 ‘엘레나’가 연 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유산균 증식과 면역 건강을 고려한 ‘엘레나 퀸’, 아이부터 어른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엘레나 스틱’, 여성 건강과 함께 정서적 긴장 완화 및 숙면을 돕는 ‘엘레나 테아닌’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엘레나는 국내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10여년 동안 꾸준히 신뢰를 주는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왔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