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KBO와 '디지털 스폰서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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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진제약, KBO와 '디지털 스폰서십' 체결

삼진제약은 KBO 한국야구위원회와 '디지털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대표 품목인 효과 빠른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 토탈헬스케어 브랜드인 '위시헬씨'의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시리즈' 등에 관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진제약은 앞으로 KBO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대표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시리즈' 등의 브랜드와 연계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다양한 KBO 소셜미디어 채널을 중심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조규석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콘텐츠인 KBO리그의 디지털 환경 내 팬들과 소통은 다양한 소비자층과의 연결에 있어서 중요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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