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시즌을 맞이해 하객룩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여성의류 상품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9CM 관계자는 “최근 ‘웨딩 플레이션’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결혼 준비 비용이 높아지면서, 실속 있는 셀프 웨딩 원피스와 하객룩, 취향에 맞는 기념일 의상을 찾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틴, 쉬폰, 오간자 등 세레모니웨어에 주로 사용되는 패션 소재를 활용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2월1일~3월25일 기준 로엠 시그니처 격식 라인의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의 온라인 누적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33%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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