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중장기 경쟁력 강화·브랜드 경영 본격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파라다이스 "중장기 경쟁력 강화·브랜드 경영 본격화"

최종환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대내외 불확실한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든 한 해였다"고 평가하고 "올해도 기업 가치 제고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재무 건전성 확보와 본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2024년 연결기준 1조 721억 원으로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한 ㈜파라다이스는 올해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굳게 다지고 중장기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 경영을 본격화한다.

아울러 파라다이스는 이날 오후 △지속가능 성장확보 △주주환원 확대 △지배구조 고도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공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