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직썰]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 “손님 중심의 서비스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EO 직썰]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 “손님 중심의 서비스 강화”

28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을 맞이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 과정”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하나증권은 손님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손님가치선언문도 발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